Loading Events

« All Events

  • This event has passed.

BILLIE BIRKIN X SUBBEAT PRESENTS 100% HONEY JAM vol.2 @DOJO LOUNGE

August 22, 2015

BILLIE BIRKIN X SUBBEAT PRESENTS 100% HONEY JAM vol.2 @DOJO LOUNGE

일렉트로닉 음악 미디어 billie birkin과 인터넷 x 언더그라운드 댄스 뮤직 무브먼트 SUBBEAT의 두번째 조인트 파티! billie birkin과 SUBBEAT 전 멤버 참여는 물론, 국내에서 가장 주목 받는 퓨처 뮤직 프로듀서 Millic과 No Identity를 한 자리에 초대했습니다. 감성을 자극하는 디스코부터 근미래 퓨처 비트까지, 시대를 막론한 댄스 음악으로 가득 찰 본 파티는 8월 22일 토요일 밤 이태원 도조 라운지에서 열립니다.

2015-08-22 (Sat) 22:00~04:00 @ Dojo Lounge Club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671)
No Cover, No Minors Allowed

[DJ Line Up]
No Identity, millic, IMLAY, LOBOTOMY, mondaystudio, DJ birdmissile, slowgiz, abyss, ringo

[Graphic Design]
mondaystudio (mondaystudio@gmail.com)

[Artist Info]
No Identity (Unknown)
“외로운 이의 아우성”이라는 수식어가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No Identity는 익명의 콘셉트와 신비롭고 개성이 뚜렷한 음악으로 국내외 매체와 리스너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100% HONEY JAM vol.2에서의 셋은 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드문 자리가 될 것입니다.
http://soundcloud.com/no-identity-music

LOBOTOMY (KR, SUBBEAT)
로보토미LOBOTOMY 또는 ㄹㅂㅌㅁ는 2000년 중반부터 힙합, 글리치, 노이즈, 칠웨이브 등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온 프로듀서 양정민의 1인 프로젝트다. 대중에게 가장 잘 알려진 건 스윙스Swings의 히트곡 ‘Bulldozer’지만 그의 실험은 노이즈 공연장에서 피드백을 만드는 것부터 ‘샴푸의 요정’ 같은 가요 곡의 소리를 늘려 찹&스크류드 곡을 만들고 케이크샵에서 져지 클럽을 디제잉하는 것까지 방대하다. 2014년 중반 칠웨이브, 트랩, 위치 하우스, 부기 훵크 등을 담은 음반 [protoLEMON]을 발표했다. 이제 오래 준비해온 프로젝트 음반 [LEMON]을 발표할 차례다. (출처: 영기획)
https://soundcloud.com/lobotomypresentslemon/

Imlay (KR, SUBBEAT)
영국 Cloudhead Records를 통해 Future Bass를 선보인 프로듀서 Imlay는 최근 사운드 클라우드 웨이브에서 단연 주목 받는 프로듀서 중 한 명입니다.
‘Sexual Party’, ‘Gaze’, ‘Empress’ 등의 트랙과 리믹스 작업이 Trap – EDM.com, Breakbeat – EDM.com 등 유수의 사이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http://soundcloud.com/imlay

millic (KR, club eskimo)
millic은 한국의 감각 있는 Future Beats DJ이자 프로듀서입니다. 발표곡으로는 ZHU의 Faded (millic remix), Fist Aid와 Go Gang과의 Walk 등이 있습니다.
최근 Sherry W – Bouquet Of Love (Millic Remix)로 Future – edm.com을 통해 소개 되었고 The XXX, chill 등의 음악 채널에서 서포트를 받았고 근래는 UMF Korea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https://soundcloud.com/millic

mondaystudio (KR, SUBBEAT)
SUBBEAT의 founder인 mondaystudio는 인터넷 레이블 기반의 서브컬쳐 튠을 플레이하는 보기 드문 DJ/프로듀서입니다.
최근 첫번째 EP [hatsukoi]를 발매해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Future Beat, Chill Trap, Neon Step, Juke, Footwork 등의 폭넓은 어법의 트랙으로 구성된 믹스를 플레이하고 있으며
리믹스 트랙 및 오리지널 트랙으로 국내외 언더그라운드 댄스 뮤직 씬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https://soundcloud.com/mondaystudio

DJ birdmissile (???)
DJ birdmissile은 약 4개월 전 사클에 올린 짧은 믹스 외에 다른 정보가 없는 아티스트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불쑥 나타난 그의 정체는?!
https://soundcloud.com/djbirdmissile

abyss (KR, billie birkin)
billie birkin의 에디터이자 DJ로 활동 중인 Abyss는 Nu Disco, House, Deep House, UK Garage 등이 흐르는 셋을 주로 플레이 합니다.
멋진 언더그라운드 파티 브랜드들의 파티에서 종종 그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누 디스코 뮤지션 Moon Boots의 오프닝 셋을 함께 하기도 했습니다.
도회적이면서도 낭만 어린 그녀의 플레이는 믹스테이프 시리즈 GOMOKGIL에서도 들어볼 수 있습니다.
https://soundcloud.com/abysssss

slowgiz (KR, billie birkin)
slowgiz는 billie birkin의 에디터이자, 파티에서 흥겹게 춤 출 수 있는 셋을 플레이하는 DJ입니다. Nu disco, Deep house, UK Garage 등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바탕으로 충만감 있는 음악을 들려줍니다.
http://soundcloud.com/slowgiz
https://soundcloud.com/golmokgil/golmokgil-mixtape-47-slowgiz

ringo (KR, billie birkin)
음악을 사랑해 덕업일치의 시절을 보내 온 ringo는 가요, 인디, 댄스 뮤직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사랑하는 리스너입니다.
댄스 뮤직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billie birkin 멤버로 합류해 Old Disco Re-edit, Nu Disco, Deep House 등을 플레이합니다.
http://soundcloud.com/ringohjkim

[About bb & sb]
billie birkin
billie birkin은 최신 동향의 댄스 음악과 문화를 리뷰하는 일렉트로닉 음악 전문 미디어로 2012년 봄 문을 열었습니다. 레트로 튠부터 누 디스코, 딥 하우스, 퓨처 비트 중심의 국내외 명곡들을 꾸준히 소개해왔고 Lorenz Rhode 내한 공연, 로컬 파티 브랜드 Gold Dive, 믹스 테이프 시리즈 bb mini mix, 각종 아티스트 인터뷰 등 다양한 이슈를 선보였습니다.
http://billiebirkin.com/

SUBBEAT
SUBBEAT는 2013년 mondaystudio와 beatbird가 결성한 하위문화에 대한 관심을 아티스트 각자의 비트에 담아내자는 의도 하에 결성한 서울 기반 인터넷 언더그라운드 댄스 뮤직 무브먼트입니다. 현재 이태원 Cakeshop Seoul을 중심으로 아시아의 뛰어난 인터넷 기반 음악가들을 초청해 파티를 개최하는 활동을 주로 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 채널들과 웹사이트를 통해 아시아의 인터넷 언더그라운드 댄스 뮤직을 소개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SUBBEAT는 인터넷을 통해 전세계 음악가들이 선보이는 신선하고 특별한 음악을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것을 추구하며, 팬들에게는 그에 대한 애정을 지속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는 한편 더 많은 사람이 인터넷 언더그라운드 음악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http://subbe.at/

Venue

DOJO
671 Itaewon-dong
Yongsan-gu, Seoul South Korea
+ Google Map
Phone:
+82-2-790-1334
Website:
https://www.facebook.com/dojolounge

Most clubs in Korea open at 10 pm and close around 5~6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