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vents

« All Events

  • This event has passed.

Global Roots with Thris Tian & Reginald Omas Mamode IV @ Contra

April 8, 2017

1

Global Roots는 Contra에서 격월로 치뤄지는 Thris Tian의 새로운 무브먼트로서, 매 회 Thris Tian이 해외에서 선별한 게스트, 그리고 로컬 바이브세터들과 나란히 함께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생각만 해도 가슴 떨리는 이 무대의 Volume 1을 소개하는 이번 주 토요일, Thris Tian과 그의 스페셜 게스트, Pekham에서 온 천재 Reginald Omas Mamode IV, 서울을 대표하는 Soulscape, Otakhee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We are very excited to announce a new movement, Global Roots with Thris Tian taking place at Contra bi-monthly.
Each event, Thris Tian will be in with a guest of his choosing from overseas alongside local vibesetters.
Presenting Volume 1 this Saturday, Thris Tian with special guest, Pekham Soul phenom Reginald Omas Mamode IV, Soulscape, and Otakhee.

Thris Tian ( WWFM/ London)

세상에서 가장 큰 인기와 존경을 받는 언더그라운드 뮤직 쇼로 성장하게 된 Boiler Room의 공동 창립자로서 Thris Tian은 열정적이고 흥미진진한 DJ이자 음악 셀렉터, 그리고 지구상 가장 위대한 흥행 제조기라는 명성을 쌓았다.
Boiler Room의 최초 프로그래머인 그는 현재 유럽과 아프리카 그리고 아시아를 넘나드는 월등한 프로그래밍을 보여준다. 그는 런던에서부터 LA, 베를린, 그리고 뉴욕까지에 이르는 Boiler Room 세션과 동등한 수준의 다이나믹하고 다방면에 걸친 라인업으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Thris Tian은 Gilles Peterson과 함께 그의 음반 레이블인 Brownswood에서 음악계의 연습 기간을 거치고 그 뿐 아니라 전설적인 런던의 레코드 가게인 Sound of the Universe와 그들의 레이블인 Soul Jazz에서 일하면서 풍부한 경험과 바이닐을 모을 수 있었다. Ninja Tune과 같은 회사들은 지금 그의 추천과 그가 편집한 셀렉션을 찾아다닌다. 동시에 그것들은 매주 일요일 밤마다 Thris Tian의 매우 유명한 “Dark N’ Lovely Global Roots”쇼에서 들을 수 있다.

Reginald Omas Mamode IV ( Five Easy pieces/ 22A/ London)

Reginald Omas Mamode IV을 설명하자면, 22a, Rhythm Section International, IZWID 등과 같은 레이블, Paul White, Flako, Mo Kolours를 비롯한 아티스트, Peckham의 Rye Lane이라는 공간이 중심이 된 뮤지션이자 비트 메이커, 프로듀서인 크루의 한 갈래이다. 몽롱하면서도 소울풀한 비트의 세계는 D’Angelo, Theo Parrish, J Dilla, John Coltrane과 비슷한 영적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최근들어 이 Peckham의 컬트적 소울 아티스트는 과거 극찬을 받은 바 있는 자신의 세 가지 EP를 능가하는 마스터피스 앨범으로 선보였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이 앨범은 더스티한 드럼 소리와 미묘하면서도 굵직한 베이스 라인 그리고 Mamode의 원테이크 보컬을 합친 콜라주를 그려낸다. 관계 속에서 겪는 소통의 좌절이라는 개인적인 문제부터 우주, ‘The Value’에서 찾을 수 있는 반전이라는 주제까지 나아간다.

부분적으로 고대 타악 음악이면서, 부분적으로는 포스트 Dilla의 훵크인 Mamode의 데뷔 앨범은 가히 모든 훵키 레코드를 뛰어 넘는 거대함과 즐거움이라 할 수 있다. 이 떠오르는 언더그라운드 스타의 한 마디를 소개한다.

“요즘 음악은 인간성을 받치는 목발로서 많은 기능을 담당하지만.. 대부분은 사람들은 그저 우리 인간이라는 종이 피와 살로 이루어진 존재라는 것을 잊고 사는 듯 하다. 우리의 심장이 고동치고 태어나면서 주어진 악기인 ‘목소리’로 이루어진 자연스러운 리듬은 어떻게 생득적인 음악이 우리 존재 안에 자리하게 되었는지를 보여주는 물리적인 예시가 분명하다. 우리는 음악이라 칭하고 있는 이 것이 꼭 필요하다. 우리의 모든 조상들이 그러했듯이.” – Reginald Omas Mamode IV

with :

DJ Soulscape

Otakhee

Details

Date:
April 8, 2017
Cost:
1
Website:
https://www.facebook.com/events/317448435339988/

Venue

CONTRA
34-16, Itaewon-dong
Yongsan-gu, Seoul South Korea
+ Google Map
Website:
https://www.facebook.com/contraseoul/

Most clubs in Korea open at 10 pm and close around 5~6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