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vents

« All Events

  • This event has passed.

RAC ( USA) DJ set @ Cakeshop

December 8, 2016

20,000

RAC ( Cherrytree/ Portland)

RAC은 멀티 인스트루멘탈리스트 Andres Anjos의 솔로 인디-일렉트로닉 프로젝트이다. Remix Artist Collective를 의미하는 RAC은 다국적 멤버 그룹으로 Anjos에 의해 시작되었는데 다양한 뮤지션들에게 재해석한 록, 일렉트로니카, 그리고 댄스뮤직을 제작하였다.

RAC은 곡에 댄스 비트를 덧붙이는 것이 아니라 아티스트의 곡을 재발명하는 방식으로 리믹스를 대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 이런 스타일은 첫번째 정규 리믹스에서 두드러지는데 영국의 한 싱글 앨범의 B-side였던 Shins의 “Sleeping Lessons”을 재가공하였다. 더 나아가 RAC는 Kings of Leon, Lana Del Rey, Yeah Yeah Yeahs, Edward Sharpe, Death Cab For Cutie, Phoenix, Surfer Blood, Foster The People, Two Door Cinema Club, Delorean, Washed Out과 같은 저명한 아티스트들과의 리믹스를 작업하기도 했다.

2012년부터 Anjos는 RAC의 곡을 발표하기 시작하는데 같은 해 여름 Penguin Prison의 Chris Glover가 피쳐링한 싱글 앨범 “Hollywood”가 나왔다.

2013년에는 첫 EP인 Nintendo vs. Sega를 발매했다.

그 이후에 RAC는 Cherrytree Records와 계약하고 “Hollywood”와 “Let Go”가 수록된 Don’t Talk To EP를 발표하는데, MNDR와 Bloc Party의 Kele가 참여한 콜라보레이션이었다.

RAC의 첫 풀 랭스 앨범이자 Tokyo Police Club, YACHT, 그리고 Tegan and Sara가 피쳐링한 “Strangers”는 작년 엄청난 호평을 받으며 공개된 바 있다. 이를 통해 그는 리믹서, 진정한 작곡가로서의 능력과 재능을 입증하였다. 지난 해 그가 리믹스한 Odesza의 “Say my Name”이 처음으로 그래미 어워즈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최근 RAC는 비디오 게임 “Master Spy”의 삽입곡을 작곡하였으며, 현재 자신의 첫 필름 “People You May Know”의 작업을 진행 중이다.

작년에 치뤄진 특별한 파티 이후 다시 한 번 한국을 찾은 RAC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설렌다.

with:

Closet ( Playbook/ Seoul0

Hyucky ( Mozaik/ Seoul)

SINQMIN ( Alter Ego/ Seoul)

Details

Date:
December 8, 2016
Cost:
20,000
Event Tags:
, , , ,
Website:
https://www.facebook.com/events/689523144562249/

Venue

CAKESHOP
34-2 Itaewon-dong
Yongsan-gu, Seoul South Korea
+ Google Map
Phone:
+82-10-4765-6139
Website:
http://www.cakeshopseoul.com/

Most clubs in Korea open at 10 pm and close around 5~6 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