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Events

« All Events

  • This event has passed.

THROWING SHADE @CAKESHOP

April 7, 2016

20,000

THROWING SHADE @CAKESHOP

Throwing Shade ( NTS/ Ninja Tune/ London)

With:

Kingmck b2b Flat White

And Eugene Blake

많은 음악가들은 그들의 다재다능함에 대해 말하지만, 그 중 런던 베이스의 Throwing Shade의 비범한 기질을 따라잡을 수 있는 이는 거의 없다. 그는 새롭게 떠오르는 프로듀서이자 NTS 라디오의 호스트이며 최근 Ninja Tune을 통해 House of Silk EP를 발매하였다. Kassem Mosse의 Ominira에서 데뷔하여 No Pain In Pop (Patten, Grimes, Forest Swords)와 Happy Skull과 같은 릴리즈를 잇따라 공개하면서 그녀는 주변 문화의 패치워크를 이어나가고 있다.
2014년의 11월, Throwing Shade은 Tate로 부터 Turner Prize를 위한 음악을 작곡해 달라는 부탁을 받고 Tate Modern과 Tate Britain 이 두 곳뿐만 아니라 Institute of Contemporary Art에서도 라이브 퍼포먼스를 가진 바 있다. 그녀는 현재 올해 안으로 끝나게 될 벨기에 감독의 영화 사운드트랙 작업 중에 있다.
그녀 자신의 프로덕션 작업 뿐만 아니라 Throwing Shade는 격주로 진행되는 NTS 라디오 쇼를 진행하기도 하는데 청취자들이 들어보지 못한 튠을 들려주는 목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공들여서 발굴한 특이하고 굉장한 음악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그녀는 또한 최근 카메라 앞에 서는 첫 경험을 가졌는데, i-D 매거진의 4부작에 출연한 것이 바로 그것이다.
Dazed & Confused 매거진은 그녀를 “런던의 새로운 알트 팝의 희망”이라고 묘사했으며 프레스 사이에서 그와 유사한 긍정적인 칭찬을 받아왔고, 2014년 Wire 일렉트로닉 부문 톱 10에 올라 최근 BBC Radio 1에서 한 라이브 세션과 인터뷰는 Throwing Shade를 런던의 새로운 일렉트로닉 음악이라는 급부상 중인 씬의 주목할 만한 핵심 아티스트로 소개했다.
그녀의 프로덕션은 종종 “우주적 알앤비” 그리고 “디지털 소울”이라는 칭호를 받는다. 아프리카부터 아시아, 런던의 동시대적인 사운드 내러티브인 그라임스러운 축까지 이르는 팝 음악의 다양한 성격을 잡아당기면서 그녀는 실체 없이 지금 그리고 여기에 나타난 방대하고 추상적인 사운드 패치워크를 창조해낸다.
우리는 Throwing Shade를 이번 주 목요일 케이크샵에서 소개하게 되어 영광이다!

Details

Date:
April 7, 2016
Cost:
20,000
Event Tags:
, , , , , , ,
Website:
http://www.fb.com/CakeshopSeoul

Venue

CAKESHOP
34-2 Itaewon-dong
Yongsan-gu, Seoul South Korea
+ Google Map
Phone:
+82-10-4765-6139
Website:
http://www.cakeshopseoul.com/

Most clubs in Korea open at 10 pm and close around 5~6 am